TBF FAQ

귀사의 사업 번창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브로커포럼에서 찾으십시오.

어떤 업체가 브로커포럼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있나요?

브로커포럼은 브로커 유통업체만 가입하실 있습니다. OEM업체는 가입하실 없으며 이는 브로커포럼 회원사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해서 입니다.

등록을 원하시는경우 사업자등록증 저희가 요구하는서류를 제출하셔야  회원등록이 가능합니다.  

브로커포럼 회비는 얼마인가요?

어떤 업체가 브로커포럼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있나요?브로커포럼 회비는 얼마인가요? 구매자와 판매자에따라 패케지를선택하 실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아래링크 참고하세요. 또한 부가서비스에 대한자세한 사항도 아래링크참조 하세요 

회비 외에 추가 비용이 있나요?

없습니다. 브로커포럼은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온라인 시장 입니다.

서로 좋은거래가 이루질 있도록협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안전한 거래를원하시실때 에스크로라는서비스를 추가로요금을 내시고사용하실 있습니다.

 

브로커포럼에게서 이루어 지는 거래량을 할 수 있나요?

없습니다.  브로커포럼에서는에스크로 서비스외에는 회원간의거래에는 직접관여 하지않습니다.

 

RFQ 요청과검색량은 기록되고있습니다.

 

이와 같은기록으로 다음과같은 정보를 있습니다.

-   저희 시스템을사용했던 구매자는다시 회원사로찾아옵니다.

-   거래양이 꾸준이늘고 있습니다.

 

어떤 부품을 브로커포럼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브로커포럼은 주로수동및 능동부품을 취급합니다.

 

사이트가 몇 개의 언어로 번역된나요?

영어, 중국어그리고 한국어로번역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3개의언어로 고객서비스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언어로서비스를 받으실 있습니다.

 

브로커포럼 회원사는 주로 어디에 많은 가요?

브로커포럼의 회원사 아메리카, 아메리카, 유럽 그리고  아시아에있습니다.

 

브로커럼은 얼마나 자주 재고가 업데이트 되나요 ?

회원사에게는 매일 업데이트를 권장하며, 7 이상된 재고 목록은

자동 삭제됩니다. 

한 명 이상 로그인하여 사용 가능 한가요?

물론입니다 . 브로커포럼은여러 사용자가등록하여 사용할 있으며지사 또한따로 가입하여사용할 있습니다.

 

언제 고객 서비스 담당자 및 영업부와 연락이 가능할까요?

미주와 유럽회원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오전7시부터오후 6시동부 시간에연락 하시면됩니다.

연락처

아시아 지역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 밤 9시부터 새벽 4시 30분 동부 시간에 연락 하시면 됩니다.

연락처

아시아 고객 지원팀은Cantonese, Mandarin, 한국어 그리고 일어로

제공되며, 오전8 부터 오후6시까지 아시아시간에 맞추어일하고 있습니다.

 

브로커포럼 서비스 통하여 비즈니스를 늘릴 수 있을까요?

브로커포럼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거래위험을 최소화 하고, 시장 출시 시간 단축을 통해 생산성  증대 그리고 세계 시장의 경쟁력을 갖출 있도록 회원사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6천만가지부품 목록이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10만가지부품 검색이이루어 지고있습니다. 회원사의활동과 부품에대한 정보가브로커포럼 회원사의비즈니스를 번창하게하고 있는한가지 요소입니다. 
 

질문: 회비을 어떻게 지불하나요?

3개월, 6개월 그리고1  패케지가있습니다. 사용료는계약에 따라선불 입니다

 

무료사용기간에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무료 사용회원사도에스크로 서비스요금만  내시면됩니다.

 

전체 회원사를 보고 싶습니다. 어디서 보면 되나요?

무료 사용기간에회원사를 검색하실 있습니다.  하지만전체 회원사는보안상   공개하지않습니다.

 

브로커포럼의 회원은 얼마나 믿을만 하나요( 부품 품질, 회사신용 etc)?

회원사의 프로파일을 보시고 미래의 사업 파트너를 선정하십시요.

회원사에 대한평가 사용연도를 보실것을관장합니다.
 

무료체험신청을 했는데 언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무료사용을  하기전에 저희직원이 연락하여몇가지 확인후브로커포럼에 접속할 있도록 드립니다.

 
Try The Broker Forum for FREE!